안녕하세요.
현재 3일내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되는 전자상거래 운송이
7일 이상 지연 되는 상황이라 해운운송과 차이가
없는 실정이므로 전자상거래 운송의 빠른 운송서비스의
장점이 없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전자상거래 운송서비스를 일시 정지 합니다.
꼭 전자상거래 운송으로 보내야 할 경우라면 신청 가능 합니다.
하지만 운송기일은 보장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국제,국내 운송비 포함 가격이며 반드시 물품 수령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 번호와 함께 요청 하셔야 합니다.
운송비 포함 15만원이 넘어가면 세금을 내셔야 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간이 정상적으로 적용 될 때까지 임시정지 입니다.
소비자에게 바로 보내지는 서비스는 해운통관 서비스도
동일하게 직 배송이 가능 합니다.
단 국제운송비, 국내택배비 는 분리 하여 무게당 청구 됩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미리 여유롭게 예치금을 충전 해 두시면
운송비 차감과 함께 운송진행에 지연이 없습니다.
사업자통관의 경우 개인통관 고유부호가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