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거래규칙

뒤로가기
제목

진행상황 확인 방법 (사입,검품,출고)

작성자 (ip:)

작성일 2020-10-23

조회 4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거래규칙 내용은 vvic 거래시 약속 입니다.

반드시 내용을 읽고 동의 후 거래해 주세요.

미 숙지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VVIC코리아 입니다.

VVIC에서는 주문별 상품 사입상황 등을
개별통보 해 드리지 않습니다.

단계별 표시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내용에 배송상태 항목에서

입금전: 주문은 했지만 입금 안된 상태
이때 아무 진행 되지 않습니다.

상품준비중: - 입금을 확인 되었습니다.
매일 오전 11시 기준 입금 오나료 된 상태에
의뢰 건부터 사입진행 합니다.

배송준비중: - 사입 중인 상태 입니다.
이 과정에 사입,검품 모두 포함 됩니다.
만일 검품중 불량일 경우 다음날 교환에 들어가며
이때도 배송 준비중으로 표기 됩니다.

배송대기: - 물건이 국제운송 출고된 상태 입니다.
운송장표기 란에 국제운송 출고날짜가 표기 됩니다.
주문번호 내에 여러 물건 중 일부만 표기 된경우
표기된 제품만 출고된 상태 입니다.
주문시 배송메시지란에 준비된 제품먼저 출고
라고 메시지 남겨 주신 경우에 이렇게 부분
출고 되며 아무 말씀 없는 경우는
전체 준비될때 까지 대기 됩니다.

배송중: 통관 후 한국내 운송시작 상태 입니다.

배송완료: 배송이 완료된 상태 입니다.

국제거래 기반의 사이트 이며
시스템상 표기 부분이 제한적이라
상세한 표기는 해드리지 못합니다.
 또한 시릿간으로 운송장 번호로 확인 하는 기능
등은 아직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입과정, 불량교환 과정, 출고과정 등을
좀더 빨리 알고 싶으시다면
위챗전용방 개설 후 해당 메신저에
문의 하시면 좀더 빨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시 배송메시지에 사입완료 제품 선 출고요청
이 없는 경우 사입 완료 될 때까지
전체 상품이 대기 하므로 사입 및 배송일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사입일이 길어지는  이유는 매장 재고부족
불량교환 등의 문제 입니다.
매장에서 당일 물건을 인도 하지 않고
하루뒤 이틀뒤 에 받으러 오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사입이 지연되며
최대7일이 넘어갈 경우 자체적으로 대행취소
및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을 원하시면
위챗전용방 개설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경우 대기기간 동안 사항을
개별통보 해 드리지 않습니다.
좀더 빠른 지체 사유를 확인 하시려면
위챗 전용방 메신저를 개설 하셔서
메신저상에 문의 하시면 상품별
지연 사항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VVIC 에서는 주문시 배송메시지란에 요청
즉 출고준비 완료된 제품 먼저 출고
라는 메시지 등이 없을 경우
완사입 될 때까지 출고 가능한 상품까지 대기
되므로 주문시 배송메시지에
출고가능상품 선 출고 해 달라는 메시지를
적어 주셔야 합니다.

분할출고 시 국제운송료 에는 문제가 없으나(대행통관)
한국내 택배비는 이중 지불 하셔야 합니다.

주문 후 상품의 사입,검품,출고 상태에 대한
황황을 물어 봐야 하는 경우 게시판 문의는
피드백이 늦어 출고를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과정중 피드백을 빨리 받고 싶다면
위챗 전용방을 개설 하셔야 합니다.
전화문의, 게시판 문의 등은 응대가
늦을 수 있습니다.

상품주문번호 별 배송대기 상태가 길 경우 사입대기
상태인 문제가 대부분 입니다.

이런 경우에도 별도 통보나, 문의가 없다면
사입 완료 될때까지 계속 출고 대기 상태가 됩니다.

한국 중국간 거래에는 위챗이 필수 입니다.

중국은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등의
서비스가 차단 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